fnctId=bbs,fnctNo=1868
- 글번호
- 206969
- 분류
- 학사공지
- 작성일
- 2025.02.10
- 수정일
- 2025.02.10
- 작성자
- mba
- 조회수
- 231
[공지]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번 조회 및 학생증 발급 안내
1. 학번 조회 방법
숙명포털시스템(▶바로가기) →'아이디 찾기' 클릭 → 이름&생년월일 입력 후 확인
※ 오늘(2/5(수))은 학번조회만 가능하고 포털로그인은 2/6(목)부터 가능합니다.
※ 첫 로그인 시 비밀번호는 “대문자SM+생년월일yymmdd+느낌표!"입니다.
(예. 생년월일이 1992.03.01이면→ SM920301! ) 로그인 후에는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2. 학적정보 추가입력 안내
입학 지원시 연락처, 이메일 등 연락처가 변경되었을 경우, 본인의 연락처를 수정해 주세요.
※ 재학 중 발생할 수 있는 장학금 지급, 등록금 환불 등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학적정보 중 ‘계좌정보’ 탭에 본인의
계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3.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가. 신청방법: 헤이영 캠퍼스 앱과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(SOL)을 이용한 학생증 신청(붙임1) 참고
- 본인이 직접'헤이영 캠퍼스앱'에서 신청 후 신한은행 숙명여대지점 방문 수령
나.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: 신한은행 숙명여대지점 학생증 발급담당(☏02-713-6851, 0793)
※ 신입생의 학적정보 중 일부는 빈칸으로 표시됩니다. 해당 항목들은 학기가 시작되는 3월 1일부터 표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(숙명포털 > 학사 > 학적 > 학적정보)
붙임 1.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가이드. 끝.